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작은 아이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19. 20:39

    작은 아이
    다시 말해
    객관적으로 당신의 잘못이 아니다
    아니, 적이 당신의 왼쪽 뺨을 치면 오른쪽 뺨도 줘, 나는 너무 많이 맞았다.
    개자식아..나오면..TT 그렇게 착하지마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다 보여 너의 행동
    당신이 내 삶에 오지 않았다면 나는 훨씬 더 행복했을 것입니다.
    그리고 왜 계속 따라오나요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